패션 위크는 패션 산업과 톱니바퀴를 움직이는 톱니바퀴를 기념하기 위해 열리는 일주일 간의 행사입니다.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및 하우스는 런웨이 쇼를 통해 최신 및 최고의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바이어와 미디어는 이 활동 중에 눈에 띄게 존재하며 이는 디자이너가 자신의 작품을 선보이고 판매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패션 위크는 보그의 트렌드와 지나간 트렌드를 결정하는 곳이기 때문에 패셔너블한 사람들의 삶에서 중요한 행사입니다. 가장 인기 있고 잘 알려진 패션 위크는 뉴욕, 런던, 밀라노, 파리 등 세계 4대 패션 수도에서 개최됩니다.
패션은 전 세계를 강타했으며 세계에서 다른 중요한 패션 위크를 개최하는 다른 국가도 있습니다. 마드리드, 호주, 로마, 두바이, 홍콩, 부에노스아이레스, 싱가포르, 토론토, 자카르타, 인도, 베를린, 바르셀로나, 서울, 도쿄, 상파울루, 로스앤젤레스, 달라스.
패션 위크는 각계 각층의 사람들이 패션 업계의 사람들과 사귀는 7일간의 엔 서울출장마사지 터테인먼트 겸 비즈니스 이벤트입니다. 이 행사는 2년에 한 번씩 개최되며 런던, 뉴욕, 파리, 밀라노와 같은 세계 주요 패션 수도에서 개최됩니다. 패션 위크는 패션 시즌이 시작되기 몇 달 전에 개최되어 구매자와 언론이 해당 시즌의 트렌드와 디자인을 미리 볼 수 있는 더 나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1월부터 4월까지는 가을과 겨울 컬렉션을 선보일 패션쇼를 개최합니다. 한편, 9월부터 11월까지는 봄과 여름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는 구매자, 소매업체 및 구매자가 패션 디자이너를 매장에 동화시키고 포함시킬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이 패션 위크 동안 최신 혁신, 화려한 디자인 및 눈에 띄는 새로운 트렌드가 선보이며 모든 최신 컬렉션이 특별 보고서로 편집되어 전 세계 모든 주요 패션 잡지와 패션 전문 웹사이트에서 다룹니다. 최초의 패션 위크는 1943년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패션 산업 종사자들이 파리로 여행을 갈 수 없게 되자 프랑스 패션에 대한 관심을 분산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열렸습니다. 미국의 디자이너들은 그들의 영감과 디자인을 위해 프랑스에 의존했다고 믿었습니다. Eleanor Lambert라는 이름의 패션 홍보 담당자는 미국 패션 디자이너의 작품을 선보이기 위해 Press Week라는 이벤트를 조직했습니다. Vogue와 같은 잡지는 더 많은 미국 디자이너를 특집 기사로 다루기 시작했습니다.
1903년 뉴욕에 기반을 둔 한 상점은 중산층 사회 경제 집단을 상점으로 유인하기 위해 미국 최초의 패션쇼를 열었습니다. 그 뒤를 이어 1910년에 주요 백화점은 그들만의 개인 패션쇼를 열었습니다. 패션 홍보와 함께 이 쇼는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가지고 있었고 본질적으로 매우 연극적이었습니다. 주제를 기반으로 서술적 논평이 수반되었습니다. 패션 위크는 패션 산업의 모든 측면을 통합하고 한 지붕 아래로 가져오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